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유모차 후기를 적어보네요.


임신 준비할 때부터 임신 말기 때까지 고민을 정말 많이 한 육아템 바로 유모차입니다


저는 유모차 하면 무조건 스토x라고 생각했어요. 그다음 후보는 잉글xxx


베이비페어에서도 백화점에서도 육아 할인매장에서도 스토x하고 잉글xxx만 구경했답니다


임신말기 우리 이쁜 아이 태어나기 3일 전 양재 서울 베이비 페어를 놀러 갔어요


거기서 실버크로스를 처음 알게 되었고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50일 동안 써본 실버크로스 첼시 유모차 내 돈 주고 산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실버크로스 유모차란?







저는 솔직히 베이비페어에서 처음 봤을 땐 웬 듣보잡 브랜드야 하면서 그냥 대충대충 구경했습니다.

대충 보고 옆 부스에 있는 잉글xxx 유모차를 살려고 했었죠


그런데 여러분 제가 듣보잡 유모차라고 관심도 없었던 유모차가 영국 왕실에서 쓰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에 런칭한지는 얼마 안 되었지만 실버크로스는 1877년도에 만들어 졌다는 사실…!!



 찰스 왕자들까지 실버크로스 유모차를 이용했다고 합니다


실버크로스 뭔가 럭셜럭셜 엘레강스 합니다




실버크로스 첼시 후기



저뿐만이 아니고 모든 예비맘들 육아용품 살 때마다 깜짝깜짝 놀랍니다. 아니!! 뭐가 이리 비싸??



하…. 중고로 사야 할까 대여할까 한 번쯤 고민하시죠?


네 저도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리고 중고로 사도 충분하다고 말씀하시는 선배 맘들 그리고 부모님 .


그래도 힘들게 임신한 우리 아가가 쓸 건데 신상, 좋은 거로 사주고 싶었습니다.

 난 재벌이 아닌걸…. ㅠㅠ


디럭스 유모차도 , 절충형 유모차도, 휴대용 유모차 각각 다~ 좋은 거로 하나씩 사주고 싶었지만

미안하다. 아가야 ㅠㅠ 엄마는 그러기에는 돈이 없단다 ㅠㅠ



그래서 고민한 끝에 !! 서울 베이비페어 실버크로스 부스에 계신 남자분께 고민을 상담했습니다.


“ 디럭스와 절충형이 같이 되는 유모차는 없을까요?”


“고객님 실버크로스 첼시 모델은요 디럭스이면서 절충형 모델이라서 걱정하실필요가없어요 그리고 신생아 쿠션을 드리기 때문에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으십니다 “


“ 아이가 좀 더 크면 누워있기 싫어할 텐데요?”


“ 실버크로스 첼시형 유모차는 등 받침대가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신생아패드를 한 실버크로스 첼시 유모차 입니다.


2개월된 우리 아기 신생아 패드위에서 너무너무 잘있어요 ^^







힘든 유모차 저는 싫어요 

 

 

베이비 페어에서 정말 많은 유모차를 상담받고 만져보고 접었다 펴봤습니다.


솔직하게 생각보다 쉬웠던 유모차도 있었고 정말 힘들 게 끙~차 해야 접었다 펴지는 유모차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유모차는 아빠들보다 엄마들이 더 많이 이용한다는 사실...

아빠들보다 엄마들이 더 힘이 약하고 아기 들고 있느라 팔도 아픈데 무조건 쉬워야 하겠죠….


실버크로스 첼시 형은 원터치 폴딩 형으로 너무너무 쉬웠습니다.

옆에 버튼을 누르고 유모차를 내리면 끝!


단 10초 만에 끝 끝 정말 간단간단합니다.


 

 

 








유모차 보관하는 방법은요?


저희집은 베란다 확장공사를 해서 베란다가 없는 아파트 입니다.


물론 현관도 매우매우 작고요.. 제 몸처럼 큰 유모차 보관할 방법이 정말 머리가 아픕니다. 하지만 실버크로스 첼시 유모차는 보관이 아주 쉽습니다.


폴더형으로 접으면 부피감이 반으로 줄어든다는 사실..


정말 정말 만족스럽다




정말로 정말로 몇개월동안 고민해서 구매한 우리 애기 유모차


저는 정말 정말 만족하고 아주아주 잘쓰고있습니다 ^^


실제로 보면 우아하고 엘레강스합니다.. 사진고자라 럭셔리하게 안나왔습니다


제가 구매하고싶었던 스토x , 잉글xxx 보다 더 맘에 들고 완전 만족합니다



  1. 2018.09.06 06:25

    비밀댓글입니다



당신이 꼭 알아야 하는 휴게소 맛집 총정리 정보 









이영자 전지적 참견시점 때문에 휴게소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있죠?


저는 휴게소 맛집을 잘 몰라서 라면이나, 햄버거, 감자 만 사먹었는데요!!


 휴게소 맛집이 생각보다 너무 많더라고용!!




전지적 참견시점에는 소개 + 인터넷 에서 인기있는 휴게소 맛집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






경부 고속도로 맛집 


서울 방향 


▶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 (서울)  /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 죽전 휴게소 (서울) / 죽전 임금 갈비탕 


안성휴게소(서울)  / 안성옥국밥


입장휴게소( 서울)/ 거봉 왕 돈까스 


천안 휴게소(서울) / 해물볶음돈가스 


청원휴게소 (서울) / 장터국밥 

신탄진휴게소(서울) / 호떡 , 뚝배기 동태탕 


옥천 휴게소 (서울) / 돌솥한방닭곰탕 


금강휴게소 (서울)/ 금강도리뱅뱅정식 


언양휴게소(서울)  / 자율식당











부산 방향 



기흥휴게소 (부산) / 향천우동 


안성휴게소(부산)  / 소떡소떡 , 수제어묵, 반건조 오징어, 안성국밥


망향휴게소(부산)  / 버섯빠금 된장찌개, 호두과자, 명품 닭개장 


천안 휴게소 (부산)/ 김치철판볶음밥 


옥산휴게소 (부산)/ 순두부 청국장 


죽암휴게소( 부산)/ 왕갈비탕 


옥천휴게소( 부산)/ 삼겹살 정식 


금강휴게소(부산) / 도리뱅뱅이정식


칠곡휴게소(부산)/ 찌그리 된장찌개, 애플수제등심돈가스 


경주휴게소(부산) / 정통수제돈가스









서해안 고속도로 맛집 


목포방향 



화성휴게소(목포) / 양푼이비빔밥

행담도휴게소(목포)  / 자율식당


서산휴게소(목포) / 김치볶음밥 햄버그정식 


홍성휴게소(목포) / 장터국밥


대천휴게소(목포)/ 오삼불고기


서천휴게소(목포)/ 매생이떡국


군산휴게소 (목포)/ 옹고집 청국장


고창고인돌휴게소(목포)/ 장어탕 


함평천지휴게소(목포)/ 함평양파철판제육덮밥 


 







서울방향 



목감휴게소( 서울) / 모듬 순생선살 어묵 우동 


화성휴게소 (서울)/ 매운철판돈가스 


서산휴게소(서울·무안) / 서산 어리굴젓 백반, 어리굴젓 추가 


홍성휴게소 (서울) / 제육덮밥 

대천휴게소(서울)  / 돌솔굴밥, 바지락 된장찌개 


서천휴게소(서울)/ 소고기국밥


군산휴게소 (서울)/ 묵은지등갈비찜


고창고인돌휴게소 (서울)/ 추어탕


함평천지휴게소(서울)/ 함평천지한우국밥 




영동 고속도로 맛집 


강릉. 동해방향 


횡성휴게소(강릉) / 한우 떡 더덕스테이크, 한우 불고기 백반, 

문막휴게소(강릉) / 횡성 한우국밥

평창휴게소(강릉) / 황태구이 


여주휴게소(강릉)  / 여주쌀 잔치국수









인천방향 


여주휴게소(인천)   / 한우국밥

덕평휴게소(인천)   / 덕평 소고기국밥


강릉휴게소(인천)/ 초당두부 황태해장국


평창휴게소( 인천)/ 표고버섯 우렁된장찌개 

횡성휴게소( 인천)/ 한우탕 









중앙고속도로 맛집 


부산방향 




치악휴게소 (부산) / 곤드레나물 영양밥 , 김치부대찌개 


안동휴게소(부산)  / 안동 간고등어백반


단양휴게소(부산)/ 곤드레돌솥밥 


군위휴게소(부산)/ 의성마늘순살돈가스 


동명휴게소(부산)/ 짜글이 된장찌개 


청도휴게소(부산)/ 유부우동 



춘천방향



치악휴게소 (춘천) / 철판 닭갈비 덮밥 


단양휵게소 (춘천) / 치즈돈가스 


안동휴게소 (춘천)/ 이동삼 안동 간고등어 정식


군위휴게소 (춘천)/ 송이버섯 돌솦비빔밥 


동명휴게소(춘천)/ 흑돈 묵은지 김치찌개 


청도휴게소 (춘천)/ 추억의 왕돈가스 









  1. 호원이 2018.05.11 12:59 신고

    전지적 참견시점에 나온 일부 음식이 있네요.ㅎㅎ이건 종합판같네요.
    어떻게 이런 정보를 얻으셨는지.ㅎㅎ나중에 꼭 참고할게요~~

  2. 코즈눔 2018.05.14 00:21 신고

    오.. 이건 너무 좋은 정보네요 :)




자동차 보험 할인 많이 받는 방법 





할인 특약을 이용하면 최대 60%까지 보험료를 절약 할수 있습니다. 


전화, 인터넷등 비대면 으로 가입하면 설계사 수수료가 없다보니 자동차 보험이 15~17%저렴합니다.  


보험사별로 다양한 할인 특약을 선보이고 있고 각각의 할인율이나 할인 조건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해서 가입자의 자동차보험 나이별 적합한 상품을 검토을 한후 



카드 제휴 할인까지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보험사별 대표적인 할인 특약 






1. 운전자 한정 특약 











2. 주행거리 마일리지 특약






마일리지 할인 특약은 저도 이용하고있는 상품입니다. 


주행거리가 짧을수록 더 큰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고 할인율은 운행거리에 따라 차이가 큽니다. 






3. 블랙박스 특약







교통 사고 발생시 사고 경위 확인과 경과 파악에 도움되는 블랙박스 요즘 블랙박스 없는차 없으시죠?


블랙박스를 장착하면 보험사별로 1~7%의 보험료를 할인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4. 자녀할인특약





가입자의 자녀들의 나이가 6~7세 미만인 경우, 본인이나 배우자가 임신한 경우 할인을 해줍니다.


자녀의 나이가 어릴수록 할인 폭이 크며 3~15%까지 할인율이 다르므로 필수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5. 안전운전할인특약




안전운전 할인특약은 저는 아깝게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

 

T맵을 켜고 누적 500km 이상 주행해 안전운전 점수가 61점 이상이면 


보험료를 10% 할인받을수 있는 smarT-UBI 안전운전 특약 입니다.






6. 무사고할인 특약















7.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




자동차 보험 할인 가입 직전 3개월 간의 대중교통비가 12만원 이상히면 최대 8% 할인을 


6만원 이상이면 5%까지 할인 해줍니다. 






8. 첨단안전장치 특약






차선이탈 경고장치, ABS, GPS, 내비게이션, 에어백, 자동변속기, 바상제동장치 등 을 장착한 차량은


2~5.8%까지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할인 많이 받으셔서 부자 되세요~~






 

  1. 호원이 2018.05.09 01:07 신고

    전..차가 없어서..패스하겠습니다..나중에나 도움이 되겠네요..ㅜㅜ

+ Recent posts